본문 바로가기
먹는 이야기/일본에서 먹는 이야기

[나고야] 사카에, [교자술집 일세일대 사카에점] - 취객의 한판...아니 두판 승부

by TastyTravel 2023. 6. 5.

ㄱ취기가 오르면 술이 더 당기고 허기가 지는 법입니다...

그래서, 이미 일본주를 상당히 마신 상태에서 '뭔가 조금만 더' 라고 생각하며 발 가는 대로 들어간 곳.

[교자술집 일세일대 사카에점] 입니다.

4-chōme-5-18 Sakae, Naka Ward, Nagoya, Aichi 460-0008 일본

4-chōme-5-18 Sakae, Naka Ward, Nagoya, Aichi 460-0008 일본

참이슬 800엔 ㅋㅋㅋㅋㅋㅋ 뭐 다 그런 법이죠...

가끔 찾아볼 수 있는 친치로린 메뉴가 있네요.

주사위 두 개를 던져, 같은 수가 나오면 공짜, 짝수가 나오면 반값, 홀수가 나오면 메가 (가격 두배, 양 두배) 입니다.

교자 여러 종류와, '빨리 나오는' 그리고 '마무리' 메뉴가 있습니다.

시소 교자와 명란 교자를 하나씩 시키고, 친치로린 하이볼에 도전했습니다.

....첫 잔 공짜.

그리고 옆 사람들과 한참 떠들며 마시다 두 잔 째도 도전했는데...

또 공짜입니다.

결국 이 날 하이볼을 세 잔이나 마시게 되었네요...

시소 교자.

그리고 명란 교자.

맛은 뭐...그냥 평범합니다만, 심야에 술과 함께 가볍게 먹기에는 크게 나쁘지 않았습니다.

또 가게 될지는...글쎄요. 많이 취하면 또 갈지도..?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