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먹는 이야기/일본에서 먹는 이야기

[나고야] 사카에, [준마이슈 전문 YATA 사카에점] - 순미 일본주를 한 시간 동안 마음껏!

by TastyTravel 2023. 6. 3.

미센에서 타이완라멘을 한 그릇 뚝딱 해치우고, 밤 산책을 했습니다.

그러다 문득 정신을 차려 보니, 근처에 전부터 가 볼까 말까 고민하던 집이 있는 거 아니겠습니까.

용기를 내어 들어간, [준마이슈 전문 YATA 사카에점] 입니다.

Junmaishu Sake Specialty Shop Yata

일본 〒460-0008 Aichi, Nagoya, Naka Ward, Sakae, 4 Chome−4−4 メッツビル 1F

이름처럼 순미주 (준마이슈) 전문점이고, 서서 마시는 방식의 가게입니다.

한 잔 100ml 6백 엔. 안주도 모두 6백 엔.

하지만 한 종류당 50ml씩 60분 동안 마실 수 있는 무제한 코스는 2,300엔.

60분 동안 8종류 이상 마실 수 있다면 코스 쪽이 이득인 셈입니다.

안주는 간단한 연두부부터 치즈류까지 다양하네요.

여기서부터 술 각각의 맛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.

여러 사람들과 떠들며 마셨더니 하나하나 메모를 상세히 남기지는 않아서...

코시노칸바이로 스타트.

유죠.

아키타 현 술이고 정미보합은 45%네요.

안주가 하나 있어야겠다 싶어서 3종 모둠을 하나.

자루소호라이.

정미보합 60%, 카나가와 현 술이네요.

무여과 나마겐슈 쵸카이산.

정미보합 55%, 아키타 술입니다.

츠키노와 하나미자케..

정미보합 55%에, 이와테 술입니다. 2월 제조한 걸 3월에 마신 거네요.

자쿠 임프레션 준마이겐슈.

가까이에 있는 미에 현 술입니다.

이...건 라벨을 안 찍어놨네요.

다음은 덴신 이네 준마이.

후쿠이 현 술이네요.

의협 타마카즈라..라는 재미있는 이름.

이번에는 효고 현입니다.

쇼류호라이 3년 숙성주.

슬슬 주인분도 50ml보다 더 따라주시는 거 같습니다...

다시 미에의 자쿠로 돌아가서 마무리.

주인분도 활기차고, 손님들도 좋았고. 술도 모두 맛있었습니다.

만취할 위험성이 있는 거 하나 빼면 완벽하게 좋은 가게네요.

잘 마셨습니다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