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본 그리고 일본어 이야기/일본 호텔 후기

[욧카이치] 욧카이치 어반 호텔

by TastyTravel 2023. 4. 28.

욧카이치에서 1박 한, [욧카이치 어반 호텔] 입니다.

요금 : JPY 5,065

예약 내용 : 금연 싱글룸, 조식 포함

숙박 시기 : 2023년 3월, 평일

예약처는 Booking.com 입니다.

Yokkaichi Urban Hotel

일본 〒510-0086 Mie, Yokkaichi, Suwasakaemachi, 7 四日市アーバンホテル

역에서 멀지 않은 곳입니다.

큰길가에서 살짝 꺾어 들어가면 있는 곳...

호텔 로비에 주변 추천 식당 가이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.

쿠폰도 있다고 하는데, 쓰지는 않았네요.

웰컴 드링크도 이용 가능하고, 아침식사는 그 옆에서 할 수 있습니다.

저는 늦게 일어나서 조식은 못 먹고 나왔네요.

싱글룸은 전형적인 일본의 비즈니스호텔 사이즈.

바닥에 여행가방 펼쳐놓기도 좀 어려운 정도입니다.

화장실은 오래되긴 했지만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. 냄새도 안 나고요.

가장 낡은 티가 나는 건 냉장고인 거 같네요...

전형적인 일본식 비즈니스 호텔입니다.

좁고 저렴하지만, 혼자 잠만 잘 거라면 충분한 그런 곳.

결국 중요한 건 관리가 잘 되느냐, 청결하냐, 친절하냐 그런 부분인데...

개인적으로는 매우 맘에 들었습니다. 1박 5천엔 선이라면 저는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듯.

 
반응형